“9월, 10월에 안가면 후회합니다” 꼭 가봐야하는 가을축제 여행지 Top 8

무료_여행_2

최근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많이 나면서 제법 선선해진 날씨가 확 느껴지는데요.

코로나 해제 이후 각종 가을축제가 본격적으로 다시 열리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9월 10월에 꼭 가봐야 할 가을축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을에 놓치면 후회하는 여행지 베스트 8

220904_3_여행지-2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사계절 다양한 꽃이 피는 곳으로 울산의 랜드마크이자 여행 필수 코스입니다.

10월 말부터 샛노란 국화가 끝없이 펼쳐지는 국화축제가 열리고 이 기간 중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데요.


함께 즐길 수 있는 십리대숲은 담양 죽녹원과 함께 거대한 대나무 군락으로 걷기만 해도 힐링을 주는 곳입니다.

220305_3_국내여행지-3

거제 외도 보타니아

섬 자체가 하나의 정원으로 꾸며져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불리는 곳인데요.

비너스 가든과 천국의 계단 등 그리스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포토존과 다양한 가을 꽃들이 만발해 여행의 즐거움을 안겨주는 곳입니다.

220605_2_여행지-4

연천 호로고루

9월이 되면 전국에서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는 곳이며 이 시기에는 커다란 해바라기가 피어나 이국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9월 초부터 중순까지 해바라기 축제가 열리는데 가급적 평일이나 오전 일찍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20904_3_여행지-3

광주광역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콘텐츠의 창작,제작,전시,공연,아카이브 등이 모두 이루어지는 복합문화기관입니다.

다양한 문화 시설을 갖추어 방문객들은 문화감상을 할 수 있으며 특히 9월과 10월에는 많은 전시와 기획전이 열립니다.

특히 이곳 중심으로 주변 곳곳에 미디어 아트 전시가 열리고 있어 방문하기 좋습니다.

220904_3_여행지-4

화순 남산공원

3년 만에 개최되는 남산공원 국화 축제는 화려한 색을 가진 다양한 꽃들이 심어져 있습니다.

야간에도 국화를 즐길 수 있도록 조명을 설치해 감성적인 포토존을 만듭니다.

220904_3_여행지-5

함양 상림공원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상림공원은 수백만 송이의 꽃이 심어져 있으며 특히 9월에는 빨간 꽃무릇이, 10월에는 백일홍이 만개합니다.

이 시기에 산삼축제가 이곳에서 열리니 각종 공연과 체험 행사가 열리므로 함께 즐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20904_3_여행지-6

장흥 선학동마을

작가 이청준의 소설 ‘선학동 나그네’의 배경지로 봄에는 노란 유채꽃이 활짝 피고 가을에는 메밀밭이 끝없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10월 중순에는 마을 자체적으로 메밀꽃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220904_3_여행지-7

태안 청산수목원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팜파스와 핑크 뮬리를 함께 볼 수 있는 곳이므로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다양한 테마 정원과 포토존이 많아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멋진 풍경을 만들어 줍니다.

오늘은 9월 10월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알려드렸는데요.

추천해드린 여행지로 가을에 여행을 떠나셔서 인생샷과 함께 힐링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 모르면 손해보는 생활정보는 아래 글 참고하세요 📣

👉 신청한 사람만 평균 135만원 받는 건보료 환급제도
👉 나도 모르게 빠져나간 보험금 환급받는 방법
👉 내 휴면예금 한번에 조회해서 찾는 방법
👉 내시경 받은 사람이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 환급금
👉 나도 모르게 빠져나간 통신요금 환급금 받는 방법



일부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