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숙박시설에 쓸 수 있는 할인권이 내일 선착순으로 발급 시작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내수경기 진작을 위해 시행하는 제도인데요.
작년에도 여러번 진행했던 ‘숙박할인권’입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하시는 만큼 소진도 빨리 되므로 필요한 분들은 빨리 신청하셔야겠습니다.
전국 숙박할인권
처음 시행하는 제도는 아니며 많은 분들이 숙박할인권 지급시기에 이용을 하셨기에 내용을 잘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기존과 비슷한 방식으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한데 지원내용 간략히 정리해보았습니다.
지급기간 : 4월 7일 오전 10시부터 5월 8일까지
사용횟수 : 1인당 1회 선착순 발급
유효기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예약가능 숙박기간 : ~ 6월 6일까지
숙박지원금 : 숙박비가 7만 원 이하일 시 2만 원 할인권, 7만 원 초과 시 3만 원 할인권 지급
유효기간 안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됩니다. 미사용자의 경우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남은 숙박 할인권을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선착순 발급이기 때문에 다음날 신청하려고 했을 때 발급가능한 할인권이 남아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부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적용 시설
할인권은 전국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농어촌민박, 모텔 등 국내 숙박 시설 전체가 대상입니다. 단, 미등록 숙박시설과 대실에는 할인권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할인권 신청 및 사용방법
숙박할인권 안내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숙박할인권 바로가기 👉홈페이지 하단의 ‘숙박 할인권 받으러가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배너를 통해 참여 온라인 여행사 누리집으로 접속합니다. 현재 시간 기준으로 시스템 오픈 전이라 위와 같이 ‘준비 중’으로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4월 7일 10시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될 예정입니다.
이후 본인인증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거치고 숙박할인권을 선택 후 해당 할인권으로 숙박시설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부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